[인물 = 하이코리언뉴스] 김태리 기자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의 취임식을 불과 나흘 앞두고 윤석열 한국 대통령이 체포되고 구속영장 신청이 예고되면서 미국이 한국의 탄핵정국에 개입해주길 바라는 한국 국민들의 요구가 커지고 있다.
기독 보수주의 풀뿌리 운동을 이끌고 있는 빌드업코리아의 김민아 대표는 유튜브와 엑스(X) 등 소셜미디어에 영어로 미국민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영상 편지를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김 대표는 "미국에 보내는 편지, 한국이 여러분의 도움을 필요로해요"라는 제목의 특별 영상에서 한국과 미국의 각별한 유대관계를 간략히 소개하고, 한국이 현재 겪고 있는 사태가 과거 트럼프 대통령이 4년 전에 겪었던 것을 동일하게 겪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한국에서 벌어지고 있는 싸움은 공산주의 국가들과의 싸움으로 혼자 감당하기에는 힘겨운 것이라고 언급하고, "한국전쟁 당시 맥아더 장군의 인천상륙작전 처럼 판을 뒤집을 기적이" 필요한 순간이라고 말했다.
다음은 김민아 대표가 띄운 영상 편지 전문이다:
소중한 미국의 친구들에게, 안녕하세요. 김민아 입니다.저는 한국인 보수 청년 리더로서 하나님과, 자유 그리고 미국을 사랑합니다.오늘은 제가 하나님, 자유, 그리고 트럼프 대통령을 존경하는 여러분들께 부탁드리고 싶은 것이 있어 영상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은 여러분의 희생이 낳은 자녀와도 같습니다. 알고 계셨나요? 여러분의 피와, 용기와, 헌신으로 말입니다. 이제 저는 항상 감사할 것입니다. 제가 미국을 사랑하는 이유는, 미국을 위대하게 만든 그 가치를 한국의 국부가 보고 영감을 얻었기 때문입니다.
한국의 국부가 보고 영감을 얻었기 때문입니.그리고 그 가치들이 지금의 한국을 만들었습니다.그러나 지금 한국은, 위기와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어떻게요? 간단합니다.
저의 이야기를 들으시고 다른 분들께 공유해 주세요. 70년 전 한국은 전 세계에서 가장 가난한 나라 중 하나였습니다. 그런데 오늘, 한국은 가장 부유한 나라 중 하나가 되었고 이 변화에 기여한 두가지 요소가 있었습니다.
하나님과, 미국 입니다.
지난 4년간 저는 유튜브를 운영하며 미국과 트럼프 대통령이 보낸 힘든 시간들을 함께 봐 왔습니다.그리고 깨닳은 것은 미국이 강한 것이 왜 중요한지 왜 전 세계가 미국의 위대함에 그토록 의존하고 있는지 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이 트럼프 대통령을 사용하셔서 미국 국민들을 깨우고 살리는 것도 보았습니다.그리고 미국이 4년 전 겪은 그 일을 지금 한국이 동일하게 겪고 있습니다. 한국의 대통령이, 마치 트럼프 대통령이 견뎌냈던 그 싸움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 대통령은 완벽한 사람은 아닙니다. 아무도 완벽한 사람은 없죠.
그런데 그는 한국의 자유를 지켜내고자 했고 무너진 선거 시스템을 고치고자 했으며 한국 국민들을 위한 정책들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그는 좋은 사람이며, 용기있는 리더입니다. 그런데 그가 바로 어제, 내란 선동 혐의로 체포 되었습니다.
탄핵 소추 이후 몇 주만에 말이죠.이것이 단순히 한 사람만을 향한 공격이 아님을 여러분들은 잘 아실겁니다.이것은 한국의 자유와 민주주의에 대한 공격입니다.그리고 지금 한국의 애국자들은 목숨을 걸고 공산주의가 이 땅에 퍼지는 것을 막아내고 있습니다.
지난 역사동안 한국이 많은 분야에서 수없이 발전했다곤 하지만 이 싸움은 우리 스스로 싸워내기엔 참 어려운 싸움입니다.우리는 작은 나라이고,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큰 공산주의 국가인 중국과 북한에 둘러쌓여 영향 받고 있습니다.
글서 여러분의 도움 없이 얼마나 더 이 상태를 버틸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지금은 기적이 필요한 순간이니까요.한국전쟁 당시 맥아더 장군의 인천상륙작전 처럼 판을 뒤집을 기적이 말이죠.
윤 대통령은 모든 것을 걸고 우리 자유를 위협하는 반국가 공산 세력과 싸웠습니다.그리고 선거를 바로잡고 자유를 회복하고자 했던 그의 노력은 트럼프 대통령이 미국의 가치를 위해 싸운 것과 동일한 선에 놓여 있습니다.
한국과 미국을 너무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 여러분들께 호소합니다.제발 한국을 기억해 주십시오.우리는 모두 자유를 해치고자 하는 세력들에 맞선 전 세계적 싸움을 하고 있습니다.그 가운데 한국에 특히 여러분의 관심과, 목소리, 그리고 지지가 필요합니다.
우리가 이 싸움에서 함께 이길 수 있다면, 대한민국은 여러분의 가장 강력한 동맹국이자 친구가 될 것이며 미국과 함께 자유의 등대가 될 것입니다.한국이 얼마나 위대한 나라인지 여러분은 아실 겁니다.재능도 많고, 회복능력도 있고, 신앙도 살아있는 나라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미국을 통해 한국을 살리셨고 우리 선조들은 기도 위에 이 나라를 세웠습니다.그리고 전 세계적으로 이념 전쟁과 영적 전쟁이 벌어지고 있는 지금 이 순간 우리 한국은 여러분과 함께 자유를 지키기 위해 목숨 다해 싸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자유를 사랑하는 한국 국민들과 리더들을 위한 여러분의 목소리는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것 보다 매우 중요합니다.여러분의 목소리는 우리에게 소망을 주며, 용기를 북돋을 것이고 심지어 동아시아의 역사를 뒤바꿀 목소리가 될 것입니다.
다시 한번 이번 대선의 멋진 결과를 이룬 여러분을 축하합니다.여러분들의 도움으로 대한민국도 다시 일어설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함께 우리 두 나라 뿐 아니라 전 세계에 자유와 복음이 회복되는 것을 보고 싶습니다.
아래 댓글에 윤 대통령이 체포되기 전 적었던 자필편지의 내용을 첨부합니다.잘 읽어주시고, 이 영상도 많은 분들께 공유해 주세요. 들어주셔서 감사드리고, 하나님의 축복이 여러분과 가족, 그리고 두 나라에 있기를 기도합니다.
우리 함께 미국을 위대하게, 그리고 한국을 위대하게 만듭시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