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패틴슨 "코로나19 확진,배트맨 촬영” 중단

Submitted byeditor on금, 09/04/2020 - 16:43

[하이코리언뉴스/편집국] = 헐리웃 영화제작사 워너브러더스는 패틴슨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음에 따라 영국에서 진행 중이던 배트맨 촬영 작업을 일시 중단했다고 오늘 3일 연예매체 베니티페어가 보도했다. 워너브러더스는 어제 3일 성명을 내고 배트맨 제작진 가운데 한 사람이 코로나 19 양성 반응을 보였고,미리 정해진 규정에 따라 격리 상태에 있다며 배트맨 촬영은 일시적으로 중단된다고 밝혔다.

"

워너브러더스는 코로나19에 걸린 사람이 누구인지 공개하지 않았지만, 베니티페어 등 다수의 연예매체는 소식통을 인용해 패틴슨이 감염된 사실을 확인했다고 전했다.코로나19 사태 때문에 지난 3월 중순 배트맨 제작을 보류했던 워너브러더스는 3일전부터 촬영을 재개했다. 하지만 주연배우 확진이라는 돌발 변수가 생기면서 제작 일정에 차질이 빚어질 전망이다.

맷 리브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배트맨의 개봉 예정일은 내년 2021년 10월1일이다.한편 영국 국적의 패틴슨은 흡혈귀와 10대 소녀의 로맨스를 다룬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에서 주인공을 맡아 이름을 알렸고, 최근 개봉한 크리스토퍼 놀런 감독의 신작 '테넷'에서는 조연으로 출연해 관객들을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