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수감사절 밤에 ‘포르노’ 방영 대형 사고

Submitted byeditor on금, 11/25/2016 - 18:38

[하이코리언뉴스]추수감사절 밤에 정규 프로그램 대신 포르노가 30분간 방영되는 방송사고가 터졌다.주류 언론에 따르면 어제(24일) 밤 매사추세츠 주 보스턴 시 종합유선방송사업자인 RCN을에서 CNN 방송의 인기 음식 프로그램인 앤서니 보댕의 '파츠 언노운' 대신 포르노 영상을 30분 동안 방송했다.

"

뉴저지 주에 기반을 둔 RCN은 CNN과 같은 프로그램 제작업체의 방송을 각 지역 시청자들에게 전달하는 종합유선방송사업자다. 보스턴을 필두로 뉴욕, 필라델피아, 워싱턴D.C 등 동부 주요 도시에서 29만 8천 가구가 RCN에 가입했다.이 가운데 보스턴 가입자들은 CNN의 '파츠 언노운' 대신 성전환 포르노 배우인 라일리 퀸이 등장한 영상을 봐야 했다. 

한 트위터 사용자는 '파츠 언노운' 방영 시간임을 알려주는 TV 자막과 함께 성인 배우가 등장한 영상을 캡처해 트위터에 올리기도 했다.사고를 낸 RCN은 아직까지 공식 입장을 내지 않고 있다. RCN은 일부에게만 공개된 트위터 계정을 통해 "보스턴에서 CNN 방송 프로그램과 관련한 어떠한 신고도 받지 못했다"면서 "여전히 CNN 채널에 문제를 겪고 있다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주소를 남겨달라"고만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