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코스비, 영원히 앞 못 본다..완전 실명

Submitted byeditor on화, 07/19/2016 - 14:51

[하이코리언뉴스] 페이지식스 보도에 따르면 성폭행 혐의를 받고 있는 미국 유명 코미디언 빌 코스비(78)가 완전히 실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18일 매체 페이지식스는 빌 코스비 측근의 말을 빌려 그가 퇴행성 안구 질환으로 인해 실명, 아무 것도 볼 수 없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현재 펜실베니아에 있는 자택에서 요양을 하고 있으며, 그의 곁에는 아내 카밀리아가 함께 있다. 측근은 “빌 코스비는 자신이 만든 지옥에서 살고 있다”라며 “이 것이 (성폭행) 피해자들에게 위안일 될지도 모르겠다”라고 말했다. 미국의 국민 코미디언으로 한때 ‘미국의 아버지’라고도 불렸던 그의 곁에 친구나 동료는 아무도 없다. 그의 할리우드 친구들은 빌 코스비의 성폭행 사건 이후 모두 등을 돌렸다고. 

한편 빌 코스비는 지난 2004년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 근교 저택에서 함께 모임에 참석한 여성에게 약을 탄 술을 먹인 후 피해자가 동의하지 않은 가운데 강제 성추행을 한 혐의로 피소됐다. 그는 지난 수십 년 동안 여성들에게 술과 약 등을 먹인 뒤 성폭행 했으며 빌 코스비에게 성폭행을 당한 여성은 40여 명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