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파 키스톤 한인침례가 행동으로 나서다”

Submitted byeditor on목, 06/02/2022 - 18:00

[탬파 = 하이코리언뉴스] 장마리아 기자 = 러시아 푸틴 대통령은 지난 2022/ 2월24일 우크라이나 동부 돈바스 지역을 보호 한다는 명목으로 군사 작전을 승인 함으로 인하여, 우크라이나와 러시아는 결국 무력 전쟁이 시작됐다.

"

이 전쟁은 속전 속결 단 며칠이면 전쟁이 끝 날 것으로 생각 했던 푸틴의 생각과 계획은 이루지 못했고 무려 3개월이지나 4개월 째 들어섰음에도 이 전쟁은 종식되기보다는 더욱 확대 되어가고 있다.이 전쟁으로 인하여 양쪽 두 나라 모두에게 이루 말로 표현 할 수 없을 만 큼에  큰 피해를  입고 있으면 두 나라사이에 전쟁으로 인하여 전 세계는 경제적으로 막대한 손상입고 있다.

반면에 전쟁으로 인하여 우크라이나 국민들의 생명의 피해는 이루 말 할 수 없이 커져만 가고 있는 이때에  탬파 키스톤 한인침례교회(김은복 목사)가 우크라이나에 직접가서 그들을 도울 수는 없지만 플로리다에서 마음을 함께하는 분들과 작은 금액이나마 마음을  모아서 우크라이나 한국 대사관 측에 모금된 금액 전액을 보내기로 했다.

김은복 목사는 모금 운동에 동참한 교회와 모금을 해준 한인들의 이름들을 공개하기로 했다. 교회 키스톤 한인침례교회,게인스빌 한인침례교회이며, 김환수,김정애,김동수,김명준,김귀례,김은복,김문옥,김은의,김용수,김은미,김희선,김선희,김미숙,엘리지베스,이형욱,이미정,이계희,박옥례,최영백,최창건,스티강,정봉수,정종숙,신현숙,손민석,조원구,한순덕,강선이,마지나,마해나,마제임스 이상 동참했다.

김은복 목사는 "귀한 일에 함께 동참 해 주신 교회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여러분들의 하시는 모든 계획하심 안에 하나님의 크신 역사하심이 분명히 나타 나게될 줄  확신 합니다, 우크라이나 와 러시아와의 전쟁이 하루 속히 종식 될 것을 간절한 마음을 담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라고 본보에 전했다.

현재까지 우크라이나 모금 총액 $ 7,012불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