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삼정 목사 “반세기 목회 마지막 감사 예배”

Submitted byeditor on월, 11/08/2021 - 08:57

[애틀란타 = 하이코리언뉴스] 김태리 기자 = 애틀란타 제일장로교회는 창립45주년을 맞이하는 감사축제의 시간에 “은혜의 45년, 축복의 새역사” 라는 주제로 지난 11월7일(주일) 오후3시 제일장로교회 본당에서 감사축제의 시간을 가졌다. 

"

서삼정 목사는 ‘과거를 통해 미래를 만드신다’는 말씀으로 설교의 말씀을 나누며 하나님의 은혜는 진행형이고 하나님의 역사도 진행형이라고 하셨으며 이어진  감사패, 공로패 증정의 시간외에 성가대와 회중이 함께하는 찬양이 있었고 지난 45년 역사를  돌아보는 샌드아트 특별한 영상이 펼쳐지기도 했다. 

서삼정 담임 목사님은 이번 축제를 마지막으로 은퇴할 계획으로 향후 원로목사로서 선교사역과 시니어 사역을 감당할 것으로 알려졌다. 서삼정 담임목사는 해군 군목에서 예편후 세계선교의 꿈을 안고 1975년 선교의 본고장인 미국에 도착 지난 1976년 아틀란타에 교회 개척 이후 오늘까지 지난 45년동안을 한결같이 목회의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며 지난 반세기 동안 꾸준히 이민교회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특별한 목회자로 미주지역 교계 역사상 전무후무한 역사적인 목회를 이어왔다.    

지난 45년은 “험난하고 고달픈 여정이 있었다” 고 말하는 서 목사는 “실로 눈물 골짜기를 통행할때 그곳으로 많은 샘이 되게 하며 이른 비로 은택을 입히신 하나님께 감사할 뿐이다” 고 말씀하십니다. 오래전부터 기도하던 선교사 350명 파송의 꿈을 이루기위해 하나님이 허락하신 세계선교의 비전을 갖고 미국에서 이민 목회를 시작한 이후 부흥강사로, 선교의 일선에서 선교사들의  재활성화 훈련을 담당하는 사역자로 세계선교의 주축 역할을 감당했다.  

45주년 준비위원회는 이번 감사축제를 위하여 45주년 역사책을 발간하고 서삼정 목사의 시화전을 전시하고 역사 사진전을 열었다. 예배를 마친 후에는 친교관에서 준비된 음식으로 친교를 나누었다. 

특별히 제일장로교회 제일세계선교회에서는 45주년 감사축제의 의미로 상당한 예산을 편성하여 본교회 비전센타에서 오는 2022년초에 아틀란타 인근 지역 지적발달 장애인들을 위한 스포츠 축제를 시행할 예정으로 준비를 하고 있으며 이 행사에는 밀알장애인선교단, 원미니스트리, 샤인커뮤니티, 동남부장애인체육회가 연합하는 행사로 계획되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