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하이코리언뉴스] = 2025년 1월부터는 예약을 하지 않으면 사회보장국(SSA) 서비스를 받기 어렵다.사회보장 카드(Social Security Card)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내년 1월6일부터 반드시 예약해야 하는 데 온라인 서비스 웹페이지 또는 전화로 할 수있다.
2025년부터 사회보장국(SSA) 서비스에 상당한 변화가 일어날 예정이다.즉 모든 사회보장국 관련 서비스가 이제 예약제를 기반으로 하게 되는 것이다.사회보장국은 내년 1월6일부터 모든 서비스에 대해서 예약제로 변경한다.따라서 Social Security Card 신청 등 사회보장국 도움을 필요로 하는 경우에 반드시 사전에 예약해야 서비스를 받을 수있다.
사회보장국은 이처럼 서비스 예약제를 전면적으로 도입하는 것에 대해서 대기 시간을 줄이고 절차를 간소화하기 위해서라고 밝혔다.그러니까 사람들의 편의를 위해서 예약 기반 서비스로 전환한다는 설명이다.구체적으로 서비스 신청 관련해 예약을 하는 방법은 Social Security Administration 온라인 웹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이다.
https://www.ssa.gov/onlineservices/에 접속하면 Review Your Information, Apply for Benefits, Manage Your Account, Find Help and Answers 등이 Popular Online Service라는 항목으로 분류돼 있고 그 아래에 여러가지 이와 관련한 작은 항목들이 들어가 있다.
또 Online Services by Topic 항목에는 Appeals, Medicare, Retirement, Disability, SSI, Estimate Future Benefits, Accessibility, Social Security Cards 등 중요한 내용들이 분야 별로 작은 항목으로 들어있다.이같은 온라인 웹사이트로 손쉽게 필요한 서비스를 예약할 수있다.
사회보장국은 직접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경우에 각 지역 사무소로 전화해 예약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그리고 이제 온라인 예약이 사회보장 서비스의 원칙이지만 예외적으로 Walk In도 받고 있다고 사회보장국은 전했다. Walk In 서비스는 예약을 할 수없거나 예약하는 것이 불편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데 취약 계층, 군인, 말기 질환자, 즉각적 또는 전문적 치료가 필요한 사람 등은 여전히 지역 사무소에 예약없이 찾아가도 서비스를 받을 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