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방 중소기업청 "소기업 저금리 소액 대출 지원"

Submitted byeditor on목, 03/19/2020 - 09:24

[하이코리언뉴스/편집국] = 미 연방 중소기업청 SBA Small Business Administration는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의 결과로 심각한 경제적 상해를 겪고있는 소기업에 대한 운영 자본을 위해 재난 지정 주와 지정 지역에 저금리 연방 재난 대출을 제공하고 있다.

"

각주 또는 지역 주지사로부터 요청을 받으면 SBA는 코로나 바이러스 준비 및 대응 보충 예산 법이 제공 한대로 최근에 경제 부상 재해 대출 선언으로 대통령이 서명 한 자체 권한으로 발급한다.

SBA가 발행하는 경제적 상해 재난 지원 선언은 주 또는 지정된 지역에있는 소규모 기업 및 민간 비영리 단체가 대출을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로 인한 경제적 상해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준다.

SBA의 재난 지원 사무소는 주 또는 지역 주지사와 협력하여 경제 상해 재난 지원 요청을 제출한다. 주 내의 지정된 지역에 대한 선언이 이루어지면, 경제 피해 재해 대출 지원 신청 절차에 관한 정보와 영향을받는 모든 커뮤니티에 제공 될뿐만 아니라 웹 사이트 SBA.gov/disaster 에서 업데이트 될 것이라한다.

SBA의 경제 부상 재해 대출은 최대 2 백만 달러의 지원을 제공하며 소기업에 중요한 경제적 지원을 제공하여 발생한 일시적인 수익 손실을 극복 할 수 있다.이 대출은 고정 부채, 급여, 미지급금 및 재난의 영향으로 지불 할 수없는 기타 청구서를 지불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다른 곳에서 신용이없는 소기업의 이자율은 3.75 %입니다. 다른 곳에서 신용을 사용할 수있는 비즈니스는 자격이 없습니다. 비영리 단체의 이자율은 2.75 % 이다.

SBA는 최대 30 년까지 지불을 합리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장기 상환 대출을 제공합니다. 조건은 각 차용자의 상환 능력에 따라 사례별로 결정된니다. SBA의 경제적 상해 재난 대출은 연방 정부의 조정 된 대응의 확대 된 초점 중 하나이며  SBA는 가장 효과적이고 고객 중심적인 대응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SBA 재난 지원 고객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1-800-659-2955 (TTY : 1-800-877-8339)로 전화하거나 disastercustomerservice@sba.gov로 이메일을 보내면된다. 자세한 내용은 SBA.gov/disaster를 방문해 보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