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슨빌 “JKGC 초청 한인 골프대회”성료

Submitted by editor on 화, 05/24/2022 - 13:36

[잭슨빌 = 하이코리언뉴스] 김태리 기자 = 잭슨빌 한인골프클럽(JKGC)에서는 팬데믹으로 위축된 한인 동포 사회의 활력과 회원들간의 친목을 다지기 위해 잭슨빌 소재 디어 크릭 컨트리 클럽에서  5월22일 일요일 오후 2시 샷건 방식으로 50여명의 골프 동호인들이 참가해 뜨거운 열전을 펼쳤다.

"

특히 이번 대회의 성공을 위하여 잭슨빌 지역의 많은 동포 업체들이 아낌없는 후원으로 많은 상품과 상금 그리고 고급 크리스탈 트로피를 제작하여 시상하였으며 특별 상품으로는 김치 냉장고(월드마켓) 아이나비 블랙박스(베스트 오디오)가 제공되어 참가자들의 열기가 더욱 넘쳤다.

대회를 마치고 저녁식사와 시상식을 잭슨빌 제일 침례교회(담임목사 이종오) 친교실에서 교회 여전도회 헌신으로 정성껏 제공한 보쌈과 떡 그리고 각종 한식을 제공하여 동포사회의 나눔을 실천하고 정겨움이 넘치는  시간 가졌다.

그리고 이번 대회의 훈훈한 소식은 아직도 끝나지않은 팬데믹으로 인하여 모든 물가가 급속히 상승되어 대회 참가비를 많아 올려야 했지만  잭슨빌 한인 마트인 월드마켓(존 이)에서 모든 식자재를 제일 침례교회 여전도회에 무료로 후원함으로써 또 한번의 나눔의 미학을 이번 대회를 통하여 느낄수가 있었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 그로스 참피온 : 신 훈(-4언더 67타 파71) 넷 참피온 진호장 A조 1등 정주복  2등 김재윤 3등 크리스 최 ▲ B조 1등 나기돈 2등 홍성근 3등 장인수 각각 차지 했으며, 여성조 그로스 참피온 신난희  넷 참피온 조진희 1등 이영희 2등 김정원 3등 정춘자 트로피와 함께 골프 관련된 선물을 부상품으로 지급했다.

잭슨빌한인골프클럽(JKGC)는 잭슨빌 지역 한인 골프 모임으로 일요일 오후2시 “디어 크릭 골프장에서 정기 라운딩을 한다. 골프회에 관심이 있거나 회원가입 등 문의는 언제든지 가능하다. 현재 가입 신청을 받고 있으며,대회 운영의 전반을 이끌어 가는 신 훈 (KPGA 현역 프로 전화번호 904-770-0907)에 연락하면 된다.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