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유승호♥박민영, 로맨틱 명장면 BEST 3

Submitted byeditor on일, 02/14/2016 - 07:31

리멤버’ 유승호♥박민영, 로맨틱 명장면 BEST 3

리멤버
사진출처 뉴스웨이

 ‘리멤버’의 유승호와 박민영이 연상연하 케미가 빛나는 로맨스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유승호와 박민영은 SBS 수목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에서 각각 절대 기억력을 가진 천재 변호사 서진우와 비리로 뭉친 검사조직에 회의감을 느끼고 검사에서 변호사로 변모한 이인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극중 진우와 인아는 ‘변두리 로펌’의 변호사로 함께 힘을 합쳐 차근차근 복수를 진행하는 가운데, 진우가 알츠하이머로 기억을 잃어 가고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동시에 두 사람은 서로에게 성큼 다가가는 핑크빛 기류를 내뿜으며 안방극장을 술렁이게 하고 있다.

동네 아는 누나, 동생으로 시작된 두 사람이 동고동락하는 로펌 동료에서, 이제 연인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두 사람의 멜로 케미가 돋보였던 ‘로맨틱 명장면 BEST3’를 정리했다.

취중진담과 만취 어부바

 “다시 돌아와 줘서 고마워” 

지난해 크리스마스 이브에 방송됐던 ‘리멤버’ 6회의 ‘만취 어부바’ 장면은 크리스마스에 걸맞은 설렘을 선사했다. 4년 만에 법정에서 딱딱하게 재회했던 진우-인아 커플이 술집에서 무장해제된 상태로 만나면서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던 장면이다. 진우는 술에 취한 인아의 전화 한 통에 부리나케 술집으로 달려왔고 다른 테이블과 시비가 붙은 인아를 보호하는 기사도 정신을 발휘했다. 게다가 술에 취한 인아를 업어서 집까지 데려다 주는 자상함과 그윽한 눈빛으로 여심을 흔들리게 했다.

인아 또한 술에 취해 4년 간 진우를 잊은 적이 없음을 고백하며 “다시 돌아와 줘서 고마워”라고 취중진담을 털어 놨다. 서로를 향한 ‘우아커플’의 애틋한 마음을 확인할 수 있는 장면이었던 셈이다.

밀착 헤드락 스킨십

“아, 알았어. 누나, 누나” 

변두리 로펌의 공동 변호인으로 미소전구 소송건을 성공적으로 진행하던 두 사람은 옥탑 사무실에서 맥주를 마시다가 ‘밀착 헤드락 스킨십’을 선보였다. 2분 정도의 짧은 에피소드였지만 유승호와 박민영은 애드리브까지 동원하며 자칫 어색할 수 있는 이 장면을 물 흐르듯이 아주 자연스럽고 캐주얼하게 소화했다. 이 장면은 지금까지 긴장을 놓지 않고 진지함으로 일관했던 두 사람이 밝게 웃으며 맑은 에너지를 전달하는 장면이라 더욱 눈길을 끌었다. 진우가 행복해지기를 바라고 변두리 로펌의 승리를 염원하던 시청자들에게 그 어떤 복수전보다 상쾌한 청량감을 맛보게 해줬던 장면이다.

하염없는 눈물의 포옹

 “너 여기서 뭐하고 있는 거야” 

지난 13회 마지막 장면에서 시청자들을 울렸던 인아의 하염없는 눈물 포옹은 ‘리멤버’의 급이 다른 로맨스를 보여주며 안방극장에 진한 감동을 전했다. 기억을 잃어가는 진우의 상태를 인아가 알게 되면서 놀라게 되는 모습이 먹먹한 연민을 불러일으키며 시청자들의 눈시울까지 뜨겁게 했다.

두 사람이 거의 처음으로 저녁 데이트를 하기로 했던 날, 진우가 규만(남궁민 분)으로부터 충격적인 사실을 통보받고 정신을 잃어버리고 만 상황. 정처 없이 길을 걷던 진우가 정신을 퍼뜩 차리고 거침없이 달려가 도착한 곳은 인아와의 데이트 약속 장소가 아닌 어릴 적 아버지를 기다리던 집 앞이었다.

“너 여기서 뭐하고 있는 거야?”라는 인아의 물음에 아버지를 기다리는 중이라고 순진무구하게 웃으며 말하는 진우의 모습과 참지 못하고 눈물을 하염없이 흘리며 진우를 안아주는 인아의 모습에서 시청자들도 주체할 수 없는 슬픔을 느꼈다.

제작사 로고스필름은 “진우-인아의 자연스러운 로맨스에 많은 공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진우에게 시련이 다가오면서 인아는 더욱더 진우를 살뜰히 보살피게 되고, 진우는 인아에게 기대게 된다. 마음 착한 두 사람이 그려갈 복수전과 로맨스에 많은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