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몬트=하이코리언뉴스] 장마리아 기자=지난 10일(일) 태풍 ‘어마’로 인해 연기되었던 제1회 중앙플로리다상공회의소(회장 황병구) 친선골프대회가 오늘(24일) Sanctuary Ridge 골프장에서 개최 됐다. 상의 강기훈 부회장이 시작 전 로컬룰 설명하고 단체사진 찰영후 오후1시30분에 샷건 방식으로 20개조가 출전해 기량을 겨루었다.이번 CFL 상공인 친선골프대회는 지역 상공인 약 73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해 친목과 우의를 다졌다.
대회 후 마련된 만찬에서 황병구 회장은 “이번 골프대회를 위해 도움을 주고 축하와 격려를 아낌없이 보내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또 여러분들의 많은 회원들 가입을 원하고 있다"고 말하며 협조를 당부했다. 이날 골프대회에 격려 차원에온 플로리다한인회 연합회 차기회장 김정화는”상공인들의 단합과 친목도모를 위한 화합의장이 너무 멋지다”이런 자리를 만든 중앙플로리다 상공회의소 황병구 회장에게 수고했다는 격려의 말을 전했다. 또,플로리다연합회 차기이사장으로 임명된 조경구 전 연합회 회장은 “수상하신 모든 분들께 축하를 드린다"며 "이번 대회가 친선과 화합을 통해 미래를 함께 만드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입상자 명단이다.
▷챔피언조: 1등 박용호,2등 박영우 ▷일반조: 1등 이석도,2등 한상훈, 3등 임경모, 4등 문관삼 ▷시니어, 숙녀조: 1등 강진호, 2등 이상용, 3등 김종규,4등 하재련 ▷장타: 김명호, 근접 #6 성창식 #14 문관삼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