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대 강영기 회장체계 출범준비 이상무!

Submitted byeditor on목, 04/27/2017 - 06:07

[달라스=하이코리언뉴스]장마리아 기자=지난 4월8일(토) 미주한인상공회의소총연합회는 제25대 선거관리위원회 만장 일치로 강영기 씨를 총연 제26대 회장으로 선출했다. 제26대 미주한인상공회의소총연은 다음과 같이 인수(위원장-최현경, 위원-이경철, 정영란, 장 마리아) 위원회들을 구성해 인수인계 작업에 착수했다. 인수위원회들은 강영기 회장단 출범에 대비해 자연스럽게 업무 인수인계가 될 수 있도록 준비 등에 있어 만전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

제26대 차기 회장단 출범식은 다음달 5월13일(토) 오후5시 부터 텍사스 주 "옴니 달라스 호텔 앳 파크 웨스트(Omni Dallas Hotel at Park West)” 호텔에서 개최한다.

강영기 차기회장은 " 미주한인상공회의소총연의 소통과 원활한 운영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겠다. SNS를 통해 회원들의 목소리도 수렴하고 총연의 소식을 알리겠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웹 사이트를 개편해 한글 과 영어로 소식을 올려 총연을 미 주류사회와도 소통을 강화하겠다.총연이 앞장서 한국의 우수한 제품을 미국에 소개하고 한국의 아이디어 상품이 한인사회의 새로운 비즈니스 발판이 되도록 이런 일에 제가 적극적으 로 앞장서도록 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바쁘시더라도 제26대 회장단 출범식에 부디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