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하이코리언뉴스] 장마리아 기자 = 오칼라(Ocala)에 그랜드 오픈을 연 월마트 네이버후드 마켓(Walmart Neighborhood Market) 개장 행사에 미식축구 스타 "팀 티보(Tim Tebow)"가 참석해 수백 명의 팬과 쇼핑객이 몰렸다.
Credit :WCJB Facebook
이번에 그랜드 오픈을 한 매장은 "3535 SE 마리캠프 로드(SE Maricamp Road)"에 위치해 있으며, 1월 28일(수) 오전 8시30분 리본 커팅식을 시작으로 공식 영업에 들어갔다. 개장 당일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는 팀 티보의 팬 사인 및 기념 촬영 행사도 진행됐다.
현장 사진에는 수시간 전부터 줄을 선 팬들과 소통하는 팀 티보의 모습이 담겼으며, 선착순 250명에게는 티보의 사인이 담긴 미니 풋볼이 증정됐다.이날 행사에는 팀 티보 외에도 플로리다 게이터스 출신이자 NFL에서 활약한 "마이크 파운시(Mike Pouncey)"와 모리스 파운시(Maurkice Pouncey) 형제도 참석해 별도의 팬 미팅을 진행했다.
월마트 측은 개장 기념으로 아침 첫 250명 고객에게 25달러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제공했으며, 행사장에서는 무료 시식, 경품 이벤트, 게임, 페이스 페인팅, 풍선 아트 등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이번 매장 개장은 과거 "위닉시(Winn-Dixie)"가 운영되다 약 10년간 방치됐던 부지를 재개발한 새들백 스퀘어 쇼핑센터(Saddleback Square Shopping Center) 재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그랜드 오픈 한 월마트 네이버후드 마켓은 약 90~95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최근 오칼라 시의회 승인에 따라 오전 7시부터 새벽 2시까지 주류 판매 허가도 받은 상태다.
월마트 측은 향후 매장 내부를 상세히 소개하는 후속 보도를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보다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