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세금 신고 시즌 26일 공식 시작

Submitted byeditor on월, 01/26/2026 - 21:06

[한인 = 하이코리언뉴스] 장마리아 기자 = 미국 국세청(IRS)은 2026년 세금 신고 시즌이 1월 26일부터 공식적으로 시작됐다고 밝혔다. 이번 신고 시즌은 2025년도 과세 연도에 대한 소득세 신고를 받는 절차로, 신고 마감일은 4월 15일이다.  

"

IRS는 올해 약 1억 6,400만 건 이상의 개인 소득세 신고서가 접수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신고자는 "전자 신고(E-file)와 직접 입금(Direct Deposit)"을 이용할 것으로 전망했다.  

전자 신고 및 직접 입금을 함께 사용할 경우 대부분의 환급은 신고 접수 후 21일 이내에 처리된다고 IRS는 설명했다. 납세자는 IRS 웹사이트의 ‘Where’s My Refund?’ 도구를 통해 환급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근로소득세액공제(EITC)나 추가 자녀세액공제(ACTC)를 신청한 경우, 연방 법률에 따라 환급은 중복 검증을 위해 2월 중순 이후 처리될 수 있으며, 대부분의 경우 3월 초까지 환급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IRS는 밝혔다.  

IRS는 또한 종이 수표로 환급을 받을 수 있는 관행을 단계적으로 중단하고 있으며, 대부분 환급금이직접 입금 방식으로 지급될 것이라고 안내했다. 이 정책은 2025년 말부터 시행되고 있다.  

국세청 측은 “전자 신고와 직접 입금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 환급을 가장 빠르고 안전하게 받는 방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