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랜도 = 하이코리언뉴스] 장마리아 기자 = 올랜도 섬기는장로교회(2405 DIANJO DR,ORLANDO, FL 32810)는18일(일) 오후5시 교회 본당에서 김은철 담임목사 취임예배를 드렸다. 백주성 목사(올랜도 주님교회)의 사회로 시작된 예배는 최창원 목사(포트마이어 한인연합장로교회)의 대표 기도 후 김삼 목사(오칼라 한인장로교회)가 데살로니가 전서 5:12-13의 말씀의 제목으로” 바른 관계”란 말씀을 전하였다.
김은철 담임목사 취임식은 백주성 목사(PCA 한인 동남부 시찰회장)의 집례로 취임선서, 취임선포 후 김은섭(맬본 섬기는장로교회)의 "취임 목사에게”권면에 이어 이재룡 목사, 박영배 목사, 노진준 목사, 정대성 목사들이 보내온 동영상 축사를 전하고, 이어올랜도 섬기는 장로교회 성도들의 위임 축하 꽃다발 증정 및 축사가 이어졌다.
김은철 담임 목사는 “축하해 주시기 위해 방문해 주신 내빈과 예배의 순서를 맡아 섬겨주신 목사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섬기는 장로교회의 부흥과 주님께서 맡기신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린다”며 취임 소감을 밝혔다.
이어 참석한 내외빈 목사 및 장로와 전 성도가 김은철 담임목사를 위해 취임기도와 찬송 “하나님의 부르심"를 부른 후 나하석 장로의 축도로 모든 예배를 마쳤다. 문의 : (818)-849-9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