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SBUSA 회장단, 인천시,거제시, 금산 방문 중

Submitted byeditor on금, 04/12/2024 - 01:02

[비지니스 = 하이코리언뉴스] 장마리아 기자 = 미주소상공인총연합회(KASBUSA,총회장 장마리아)는 올랜도 동부 상공회의소(EOCC, 회장 앤드류 콜)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2024년 비즈니스 엑스포가 올해도 오는 8월 22일(목) 올랜도 국제공항 옆 더블트리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

플로리다 올랜도시 경제의 큰 축을 담당하고 있는 비즈니스 엑스포에는 올해 총 200여개 부스가 마련되며, 그 중 10~15개 한국 중소기업이 참가할 예정이라고 KASBUSA측은 밝혔다.

지난해 한국 중소기업들과 월마트의 맞선을 주선했던 이 행사는, 올해에는 월마트뿐 아니라 샘스 클럽 마케팅팀도 나와 한국기업들의 우수한 제품을 보게 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마리아 총회장과 허웅복 이사, 박정민 대외협력이사 등 회장단은 엑스포 준비를 위해 현재 한국 여러 지자체를 방문 중이다. 지난 4월2일 장 총회장단은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을 접견하고, 2023 인천 엑스포 참여 기업에 대한 결과 보고 및 (주)모닝아트의 전기로스터 미국 진출 관련 보고, 추후 인천 기업에 대한 격려 및 지원 등을 논의했다. 이 자리에는 박찬훈 인천시 산업본부장, 안수경 소상공인 정책과장 등이 동석했다.

"

(주)모닝아트는 삼성과 OEM 등 54년차 중견 가전기업 회사로 플로리다 올랜도에 매장 진출을 모색 중인 중견기업으로, KASBUSA 회장단은 전날인 1일 (주)모닝아트 장석원 대표 및 임원진을 만나 면담하고 올랜도 한인마트 매장 입점 등에 논의했다.

"

또한 4월1일 장 총회장단은 재단법인 KPBF 한국프로복싱연맹 김정용 총재와 ESTN TV의 류성훈 제작국장과도 만나 K스포츠 미국 진출 사업 및 연예인 플로리다 골프대회, 백삼순대 플로리다 매장 진출 등을 논의하는가 하면, 박범인 금산군수 접견. 2023년 진흥원과 업무협약을 계기로 총연의 역할과 활동 및 올랜도 한인마트 입점 등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

4월8일~9일 거제시를 방문 진선우회장님, 백판용 이장협의회 회장님, 박진규 바람의 언덕 리조트 대표, 박영순 브레이크타임 펜션 대표, 장마리아 총회장님, 박정민 대외협력위원장등 만나 거제와 거제대학교 MOU 체결 논의 하는등 쉼없는 미팅들이 이루어졌고, 거제도와 KASBUSA 와의 논의가 있었다.

향후 KASBUSA 총연합회 10월 경제사절단 꾸려 아름다운 거제도 소상공인들과 협력 및 MOU 체결, 경제 활성화 방안에 대한 뜻깊은 논의가 있을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