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F대학,한인학생회 9일 봄학기 개강총회 가져

Submitted byeditor on토, 02/10/2024 - 18:56

[올랜도 = 하이코리언뉴스] 김태리 기자 = 봄학기와 고유 명절 설을 맞이하여  "UCF 센트럴 플로리다 주립대학교" 한인학생회(이정우 회장)주최로  9일(금)센트럴 플로리다 주립대학교 (UCF),Global Building 에서  23/24 년도 한인학생회의 지난 가을학기 결산 및 행사보고와 봄학기 시작을 알리며 추후 가을학기를 준비하는 자리로 마련 됐다.

"

주요안건으로 1. 임원모집으로 개강총회에서는 2024년부터 한인학생회를 이끌 새로운 임원진을 모색하고. 한인학생회가 가진 인프라와 소속 학생개인의 리더십, 그리고 학생회의 미래 청사진에 대해 논의했다. 2. 한인학생회 후원 및 협력: 이번 개강총회는 미주 각계 단체 및 개인의 후원으로 진행되고있다.  

주요 후원 및 협력 기관으로 a,미주 한인소상공인 총연합회(KASBUSA)다. 소상공인 및 기업가 정신을 장려하고 지원하는 미주 소상공인 총 연합회가 이번 행사의 주 후원처로 참여하고있다. b.재미한인과학기술자협회 (KSEA) 과학과 기술 분야에서 한인 학생들을 지원하는 KSEA가 이번 행사를 후원하며, 학문과 리더십의 연결을 강조하고있다.

3. 학기 행사로 봄 학기 동안, 플로리다 내 타 학교간 교류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이를 통해서 플로리다 한인들 사이에 인적 연결, 그 외 플로리다에서 개최하는 여러 행사들의 정보와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4. 한인 학생회 온라인 포털사이트는 한인 학생회에서는 봄 학기 중으로 코로나 사태 이후 문을 닫은 온라인 포털의 재개시 하고,  교내 학우 간의 소통을 비롯하여 올랜도 및 플로리다 각종 제반행사와 타기관과의 정보교환을 이룰 수 있는 창구로 활용될 예정이다.

UCF 한인학생회 봄학기 개강총회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며, 한인 학생들의 교육과 커리어 발전을 촉진하는데 중요한 자리가 되었으며, 행사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한인학생회 공식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