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필립스 = 하이코리언뉴스] 김태리 기자 = 수라 레스토랑(구 비원)은 올랜도에서 부촌으로 꼽히는 지역인 닥터필립스의 100석 규모로 10월19일 소프트 오픈한다. 수라(이찬호 대표)는 최근 2달간 내부 인테리어로 깔끔하고 따뜻한 감성의 세련된 공간으로 변경하고 새주인 새맛으로 기분 좋은 식사를 즐길 수 있다.야외 테라스 자리또한 구비되어 사람들을 구경하며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이찬호 대표는 "수라가 더 좋은 식재료와 맛으로 고객기대에 부응해 플로리다 전 지역에 수라를 널리 알릴 수 있게 노력 하겠다"고 했다
메뉴에는 특별한날 가서 먹던 경양식집 스타일 돈까스,수라를 대표하는 여러가지 종류의 순두부찌개,이외에도 불고기, 갈비, 돼지,치킨 불고기, 오징어볶음, 등의 고기메뉴와 해물전,파전,김치전이 있으며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떡볶기, 김밥, 잡채도 있다.
특히 외국인들 입맛을 고려해 여러가지의 메뉴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한식 식문화의 적용시켜 다른 레스토랑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신선함을 제공한다. 앞으로 수라 레스토랑은 수라만의 돈까스와 순두부로 특화된 메뉴와 콘셉트로 현지인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그리고 더 좋은 식재료와 맛으로 고객기대에 부응해 플로리다 전 지역에 수라를 널리 알릴 수 있게 노력 하고있다.
주소: 5100 Dr. Phillips Blvd, Orlando, FL 32819 문의: 407-286-16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