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랜도=하이코리언뉴스] 장마리아 기자 = 올랜도 콜로니얼 도로 선상에 규모가 가장 큰 한국식 무제한(올.유.캔.잇) 고기집 “ K - BBQ (코리안 바비큐)"’가 지난 11월 5일 문을 열었다. 정식 개업에 앞서 소프트 오프닝 형태로 문을 연 "K - BBQ"는 지난 1년에 걸친 실내외 공사를 통해 모던하고 격있는 모습과 현대적 시설이 한데 어우러진 편안하고 아득한 실내 모습이다.
"K - BBQ”는 가성비 최고 무제한 한국식 구이집답게 우선 $39.99달러의 A 메뉴는 등심, 뼈없는 갈비살, 차돌박이, 삼겹살, 혀밑, 불고기, 돼지불고기 닭불고기 중 8가지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29.99달러의 B 메뉴는 불고기, 차돌박이, 삼겹살, 돼지불고기,닭불고기 등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특히식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로는 에다마미, 군만두,계란찜, 볶음밥,잡채, 김치,밥 등 깔끔하고 맛깔나게 준비돼 있다.
오 정희 대표에 따르면 “ 레스토랑 시설 공사는 이미 끝났지만 팬데믹으로 오랜 기간 문을 열수 없었으나 최근 올랜도 지역주민들의 응원과 성원에 힘입어 문을 열게 됐다. 쾌적한 공간과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고 최고급 질좋은 각종 육류가 무제한 제공되는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식당이라며 언제나 최선을 다해 최고의 맛과 가족 같은 서비스로 반갑게 맞이하겠다”고 오정희 대표가 전했다.
또 한인들이 좋아하는 된장찌게, 순두부찌게,김치찌게,갈비탕,육게장,떡만두국, 냉면, 돌솥밥 등도 준비돼 있으며, 150여명 동시에 함께 식사를 하며 각종 단체모임, 환갑,칠순 등 각종행사를 치룰 수 있는 가족식사 장소로는 최고다.
▶주소= 5101 East Colonial Dr Orlando FL 32803
▶전화 = (407)601-3119 ▶영업시간= 매일 오후3시~오후 12시 화요일은 휴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