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마이어=하이코리언뉴스] 장마리아 기자 = 남서부플로리다 포트마이어스 지역에 500년만에 처음으로 초강력 허리케인 “이언” 피해에 신음하는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포트마이어 지역 남서부플로리다 한인회(김혜일 회장) “Edward Park”고문과 민주평통 마이애미협의회(강지니 회장 대행)와 공동으로 모금 캠페인을 실시한다.
특히 포트마이어 거주하는 한인들 집이 물에잠긴 사진을 본보에 보낸, 애드워드 박 고문은 곳곳에서 구조작업이 벌어지고 있지만 도시 전체가 마비되어 구조작업도 상당히 어렵다고 했다.복구에 있어 한인 동포들의 재정적 부담도 상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 한인 동포들의 피해가 늘어날것 것으로 보인다.
이번 모금 캠페인은 남서부플로리다 지역을 휩쓸고 지나간 강력폭풍 이언 으로 물질적 심적 이중 고통을 호소하는 지역 한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발벗고 수재민 성금 모금을 하고 있는 에드워드 박 고문은 "십시 일반이라는 말이있습니다. 5불도 10불도 좋습니다. 남서부플로리다 한인사회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사상초유의 자연재해 앞에 놓인 남서부 지역 한인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드리자며 간곡하게 부탁드린다며 동참을 호소”했다.
남서부 플로리다 허리케인 이언 모금 캠페인 문의 전화 : Edward Park 239 - 293 - 8237
Payable to : KSSWFL 주소 : 1719 Trade Center Way, Suite 9, Naples FL 34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