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산티스 주지사 "교정관 지원 주방위군” 가동

Submitted byeditor on수, 09/14/2022 - 17:50

[하이코리언뉴스/편집국] = 론 드산티스 주지사는 플로리다 주 교도관들에게 지속적인 지원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으로 플로리다 주 방위군을 가동했다.주방위군을 활성화하면서 교정 공무원의 초과근무를 줄이고 주에서 결원을 계속 충원함에 다라 임시 직원 구제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겠다는 계획이다. 9월 9일부터 9개월 동안 또는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을 때까지 동원령이 내려졌다.

"

행정명령을 통해 시작된 이 조치는 주지사와 입법부가 교정관을 모집하고 유지하기 위해 기록적인 임금 인상을 승인한 이후에 나왔다. 이러한 인센티브와 기타 인센티브로 인해 국가는 이미 올 봄 2022년 주의회가 종료된 이후 640명의 새 임원을 확보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 465명 이상의 인원이 줄어든 것과 비교하면 기록적인 증가하고 주지사실은 밝혔다.

플로리다주의 목표는 더 높은 자격을 갖춘 경찰관들을 계속해서 플로리다 교정국에 데려오는 것이다. 플로리다 주법에 따르면, 이 부서의 주요 지침은 "기존 형법의 의도를 뒷받침할 수 있는 투옥을 제공함으로써 사회를 보호하는 것"이다. 그것은 범죄를 저질러 유죄 판결을 받은 8만 명 이상의 수감자들을 돌보고 구류를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

이 부서는 교정 및 교정 보호관찰관 2만 명 이상을 고용할 권한이 있지만, 심각한 직원 부족을 겪고 있으며, 이로 인해 이 부서는 176개의 수감자 숙소를 임시 폐쇄하고 431명의 감독 작업반을 중단시켰다고 주지사실은 말한다.

플로리다 주 헌법에 따르면, 방위군은 "공공의 평화를 지키고 주의 법을 집행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주법에 따르면, 방위군은 "국내 보안 강화"와 "민간 당국에 대한 긴급 지원의 필요성에 대응"하고 "요청 시 법 집행에 특별한 지원을 제공"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플로리다 주 방위군 대원들은 교도관들이 수감자들을 감독하고 돌보는 데 더 집중할 수 있도록 경비탑을 배치하고 경계와 통제소를 순찰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명령에 따르면, 그들은 수감자들에 대한 직접적인 감독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는다. 다만 "관제소 관리에서 정상적인 부분으로 그러한 감독이 발생하는 경우, 또는 안전과 보안에 관련한 긴급한 상황에서 필요한 때"에 관여한다.

새로 제정된 법 집행 기관 채용 보너스 프로그램은 플로리다의 새 법 집행관과 주 밖에서 플로리다로 이전하는 경찰관에게 최대 5000달러의 일회성 보너스 지급을 제공한다.

새로운 플로리다 법 집행 아카데미 장학금 프로그램도 신입 사원들이 이용할 수 있게 됐다. 그것은 법 집행 기본 채용 교육 프로그램에서 교육생들을 위한 등록금, 수수료 및 최대 1000달러의 적격 교육 비용이 포함된다. 플로리다로 이전하는 공인된 장교들은 동등성 훈련 비용으로 최대 1000달러를 환급받을 수 있다.

플로리다에서 시작된 다른 프로그램들 중에서, 법 집행 기관들은 또한 그들이 봉사하는 지역사회에서 살 수 있는 여유가 있는 사람들을 돕는 홈타운 히어로즈(Hometown Heroes) 주택 프로그램의 자격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