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전대통령 옥중 수기 "무료 증정회" 행사 열려

Submitted byeditor on일, 02/20/2022 - 18:18

[올랜도 = 하이코리언뉴스] 장마리아 기자 = 자선사업가 김이태 (김스 조경사업 대표, 아폴로비치 거주) 김무선씨 부부가 플로리다 한인동포들을 위한 박근혜 전 대통령의 옥중수기 모음 서간집 (그리움은 아무에게나 생기지않습니다) 책, 무료로 나눠주기 행사를 2월20일(일요일) 오후4시에 올랜도 롯데마켓 (3191 West Colonial Dr. Orando FL. 32808)실시했다.

"

이날 롯데 마트 앞 파킹장에서 무료로 책을 받은 사람은, 플로리다 문학작가 김명열씨에게 전화로 미리 신청 접수해서 20일, 당일 오후 4시에 책을 받아볼 수 있도록 배려했다.한국에서 베스트 셀러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이 서간집은 원하는 사람들이 너무나 많아 현재는 공급이 수요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형편이다.  

이번 행사장에 참석하여 책을 무료로 증정 받은 모든 사람들은 자비로 책을 구입하여 플로리다 한인동포들에게 무료로 서간집을 나눠준 김이태씨 부부에게 감사를 표하며, 이러한 선행의 행사가 한인동포들을 위하여 좀더 많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입을 모았다.훈훈한 온정의 물결이 한인동포사회에 잔잔하게 울려퍼지는 아름다운 봄날  오후, 이곳에 참석한 사람들 모두가 참으로 의미깊고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그들 부부에게 칭찬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