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협의회 제20기 자문위원 명단 발표

Submitted byeditor on수, 09/01/2021 - 17:09

[마이애미=하이코리언뉴스] 장마리아 기자 = 제20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평통) 마이애미협의회 자문위원 명단을 공개했다. 마이애미협의회 김명호 회장은 9월18일 오후 8시 줌(Zoom)미팅으로 상견례를 가질 예정이다.이날 상견례  줌 미팅에서 향후 2년간 일정과 활동,사업 의견 제안, 임원진과 회계, 간사 등을 구성하고 토론한다고 밝혔다. 

"

또한 김명호 회장은 "제20기 48명 자문위원들과 빠른 소통을 위해 9월2일 전후로 카카오 대화방을 열 계획이며, 2년을 함께 민주평통위원으로 모두 힘을 합쳐 플로리다를 위하고 조국 대한민국을 위해 의미있고 보람된 일들을 함께 만들어가면 좋겠다.마이애미협의회가 미주에서 가장 화합도 잘하고,모범된 협의회로 거듭나도록 함께 노력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제20기 마이애미협의회 자문위원 총48명으로 남성 24명, 여성 24명 이중 차세대 11명 명단은 다음과 같다 : 김명호 (협의회장), 강지니(간사), 장익군 (상임위원), 강윤,구혜린, 권영철, 권인, 김미경, 김복희, 김승권, 김영출, 김오한, 김온직, 김춘수, 김현주, 김혜일, 노병란, 노흥우, 멜로송이, 박노정, 박민경, 박석임, 박애숙, 박재희, 박정환, 백주헌, 서민호, 서준성, 송영숙, 신소영, 신승열, 애이미길버트(오정현), 염인숙, 이경선, 이경훈, 이계희, 이길재, 이미대자, 이우삼, 이은주, 이정석, 이정웅, 임창현, , 정다슬, 정지연, 조은정, 허영준, 황진환 등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