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 마트, 드디어 올랜도에 입성한다.

Submitted by editor on 금, 03/26/2021 - 08:58

[올랜도 = 하이코리언뉴스] 장마리아 기자 = 미주 최대 인터네셔널 슈퍼마켓 체인 H 마트가 올랜도 (7501 W Colonial Dr., Orlando, FL 32818) 지역에 입성한다. 신규매장 면적은 약 183,000 스퀘어피트로 고객들을 위한 900 개 이상의 주차공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H 마트는 올랜도 신규매장을 통하여 세계 각국 생활 필수품은 물론 폭넓은 식품들을 지역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

H 마트 브라이언 권 사장은 “ H 마트는 아시아의 유산인 식문화를 통하여 고객들의 삶의 풍요를 위해, 언제나 앞장 서고 있다. 현재 운영중인 H 마트 동부지역 지점들의 성공을 발판 삼아, H 마트 올랜도점을 음식과 문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또다른 필수 명소로 거듭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라고 전했으며 “누구나 다함께 즐길수 있는 다문화 원스톱 쇼핑 공간을 만들겠다.” 고 덧 붙엿다.

2022년 오픈을 예정하고 있는 H 마트 올랜도점은 현재 함께할 다양한 테넌트 들을 모색중이다. 그동안 H 마트는 원스톱 쇼핑(One-Stop Shopping) 문화를 통하여 트렌드 있는 식문화를 선도해왔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H 마트 올랜도점도 지역사회를 발전시키기 위한 개발, 관리 및 마케팅에 주력하여 모든 점주들이 성공적인 쇼핑 트렌드 선도에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철저히 계획하여 실행할 예정이다.

H 마트 올랜도점 테넌트 입점을 희망하는 비즈니스 들은 H Mart 공식 웹사이트 (hmart.com) 를 방문하여 Store Tenant 배너를 통하여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 외에 자세한 사항은 me@hmart.com 으로 문의하면 된다.

H 마트 올랜도점에 입점 가능한 비즈니스들은 하기와 같다. 

푸드코트 - 한식, 분식, 중식, 일식, 치킨 및 기타 업종. 디저트 - 베이커리, 커피숍, 버블티, 프로즌 요거트, 떡집등. 일반 테넌트- 약국, 안경점, 핸드폰 코너, 의류, 화장품, 팬시점, 건강식품등 오피스 - 안과, 내과, 치과, 소아과, 키즈카페, 은행, 변호사/회계사 사무실, 여행사, 보험사 등.  레스토랑 - 코리안 BBQ, 카페/바 등 이다.

"H 마트의 현재 그리고 미래"

H 마트는 오랜 역사를 이어 온 미주 최대의 인터네셔널 슈퍼마켓 체인으로 식료품, 정육, 수산, 청과, 생활용품 및 Ready- To-Eat 에 특성화 되어있다. 1982 년 뉴욕 우드사이드에 1 호점을 개점한 이래, H 마트는 97 개 이상의 지점을 개점하며 빠른성장을이륙해왔다. H마트는현재미국에서가장빠른성장세를보이는유통업체중하나로,전국소매 연합(National Retail Federation)의 HOT 100 RETAILERS 에서 13 위로 선정되는 영예를 얻었으며, 미국 및 캐나다 내 리테일 업계에서 빠르게 성장한 50 개 업체를 선정해 발표하는 TOP 50 SMALL CHAINS AND INDEPENDENTS 에서 6 위에 오르기도 했다.

"H 마트의 약속과 신념"

H 마트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의식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언제나 지역 사회 공헌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비영리 단체와 전국의 대규모, 소규모 단체 후원을 진행하며 지역 사회와 상생하기 위해 노력하고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고있다.

"H 마트 푸드코트, Market Eatery"

Market Eatery 는 아시아에서 영감을 얻은 푸드 홀로, 현지 음식과 세계적인 셰프의 음식을 비롯한 다채로운 컨셉의 음식들을 중심으로 이루어진 H 마트 자체 푸드코트다. H 마트의 목표는 Market Eatery 를 통해 모든 고객에게 최고의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