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E "무료 마스크 봉사, 조기 마감"

Submitted byeditor on일, 07/12/2020 - 10:00

[마이애미=하이코리언뉴스] 김태리 기자 = 플로리다 지역 한인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지역사회 코로나19의 확산을 예방하고, 하루 빨리 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여 건강한 일상을 지혜롭게 헤쳐 나가자는 의미에서 지난 9일(목) 부터 시작된 KCE (Korean Community Empowerment, 회장 김명호 & 부회장 조형태)의 무료 마스크 나눔 봉사는 애초에 한달을 예상하고 시작했으나 지역 한인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으로 예상했던 1만장을 훌쩍 넘어 2만장이 3일 만에 소진되는 좋은 성과를 거두어서 11일 접수 마감을 종료 했다고 전했다. 

"

처음의 1만장은 KCE가 준비하였고 나머지 1만장은 서부플로리다 한인회의 최창건회장의 아름다운 기부로 이루어졌다고 한다. 갑자기 새벽부터 밤늦게까지 몰려든 신청에 전화 신청을 받은 송순려 권사가 수고를 많이 했다. 그는 "힘들어도 마스크를 받고 좋아하실 지역 한인들을 생각하면 보람되고 기분이 좋다"고 전했다.  

현재 2만장의 마스크를 배송하기위해 지금 열심히 포장을 하고 있으며 배송은 오는 14일(화) 일괄적으로 가정당 50매씩 우편(USPS)으로 배송 된다고 주최측은 전했다. 주최측은 다시 한번 도움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했고 성원해주시고 신청하여 같이 참여해준신 지역 한인들께 감사을 전하며 모든 한인동포들의 건강을 기원한다고 했다.

마스크나 기부금을 기부하시고 싶은 분들은 계속 기부를 받고 있으며 동참하여 같은 한인들께 조금이나마 용기와 희망을 주시고자 하시는 기부자 분들은 김명호 회장 (954-559-7247)로, 또는 “Myoungho Kim, 2653 Baccarat Dr, Cooper City FL 33026”으로 수표를 보내면 된다고 전했다. 

현재까지 기부자 명단: 서부플로리다 한인회 최창건 회장, 서정자 (Mission & Service 원장), 스티브서 (Crouser & Suh Law Firm 대표), 카말 카지 (Food & Grocery 사장), Paris Morning Bak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