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호 회장 "1가구 마스크 100매 무료 배포"

Submitted byeditor on수, 07/08/2020 - 15:45

[마이애미=하이코리언뉴스] 김태리 기자 = 플로리다에서 지난 몇년간 한인사회를 위해 앞장 서서 차세대 리더쉽 컨퍼런스, 한국 문화 알리기등의 지역 사업을 해온 "한인권익신장협회" KCE (Korean Community Empowerment in Florida, 회장 김명호 & 부회장 조형태 )가 이번에는 “플로리다 지역 한인들을 대상으로 무료 마스크 나눠주기 봉사를 7월10일 ~ 8월10일까지 한달간 실시한다.  협회 관계자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 되면서 어려운 취약계층을 위해 이번 마스크 무료 배포 봉사를 계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

김명호 회장은 “플로리다 지역 한인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지역사회 확산을 예방하고, 하루빨리 코로나19를 극복하여 건강한 일상을 지혜롭게 헤쳐나가자는 의미에서 이번 봉사를 기획하게 됐다. 무료 배포되는 마스크는 1만장을 넘을 예정이며 마스크 준비는 기증자 및 재외동포재단 & 애틀랜타 총영사관등 아름다운 협업으로 열심히 준비했다"고 한다.   

특히 서부 플로리다 한인회 " 최장건 회장은 이런 좋은 소식을 듣고  흔쾌히 $2000불을 기부하면서 더 많은 마스크를 구매해 플로리다 지역 한인들께 나누어 주라며 당부했다"고 김명호 회장은 전했다.

각 1가구당 서지컬 마스크를 50매씩 우편으로 무료 배포 할 계획이다. 마스크를 받을 대상은 플로리다에 거주하는 한인이면 되고 배부 받기를 원하는 한인분들은 아래로 연락하거나 이메일로 신청하면 우편으로  보낸다.

송순려 권사님 – 전화 & 텍스트: 954-326-4303,  이메일: ssong1956@gmail.com

마스크를 기증한 분들과 지금도 계속 마스크 또는 기부금을 받고 있다.이 아름다운 협업에 동참하여 같은 한인들께 조금이나마 용기와 희망을 주고자 하시는 기부자 분들은 김명호 회장 (954-559-7247)로, 또는 “Myoungho Kim, 2653 Baccarat Dr, Cooper City FL 33026”으로 수표를 보내면 된다.  

기부자 명단 : 서부플로리다 한인회 최창건 회장, 서정자 (Mission & Service 원장), 스티브서 (Crouser & Suh Law Firm 대표), 카말 카지 (Food & Grocery 사장),Paris Morning Bak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