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파 = 하이코리언뉴스] 장마리아 기자 = 재미대한골프협회가 내달 13일부터 15일까지 2박3일 동안 탬파 플로리다에 위치한 PGA 코스로 유명한" Innisbrook Golf Resort"에서 제45차 임시총회 및 제18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한다.
재미대한골프협회는 임시총회와 친선골프대회를 잇달아 열고 사업계획을 확정하는 등 역동적인 골프협회로 거듭날 것을 다짐했다. 내달 13일(금) 6시 제45차 임시총회 안건으로 ( 전국체전 결과 보고 및 회계보고, 제17대 사무처 인수인계보고, 2020 사업 보고, 인준장,임명장 수여식, 2020 회장배대회 지역선정, 각지회 소식과 회비안건) 등이 다루어질 예정이다.이어 14일 골프대회후 제17대 정하섭 회장 이임식 및 제18대 신소영 회장 취임식을 진행할 계획이다.
지난 7월1일 임기를 시작해 주어진 소명을 하나씩 실천해 나가고있는 신임 신소영 회장은 "본 협회 발전에 적극적인 지원과 더불어 관심과 애정을 베풀어준 제미대한체육회 이규성 총회장께 깊은 경의와 아울러 협회를 창립하고 성장시켜준 역대 회장님, 대의원(지회장), 회원여러분을 위한 아름다운 플로리다에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석하셔서 이- 취임식 자리를 빛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