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장로교회, 아이티 선교기금 마련 골프대회

Submitted byeditor on월, 02/22/2016 - 19:20

[압팝카=하이코리언뉴스]장마리아기자= 제일장로교회(목사 백주성) 남녀선교회에서 주최한 아이티 선교기금 마련을 위한 골프대회가 지난 4월15일(토) 오후 1시부터 32명의 동호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Sanctuary Ridge Golf Club에서 개최됐다.

"

이번 골프대회는 라운딩 하기 딱 좋은 바람 한점 없는 따뜻한 봄 날씨에 경기를 시작했다. 참가한 동포들은 선교모금에도 동참하고 골프 대회에도 참가하는 기쁜 마음으로 그동안 갈고 닦아 온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며 하루를 즐겼다.

대회 후 시상식은 제일장로교회 친교실에서 여선교회 회원들이 준비한 맛있는 회덥밥과 절편을 나누며 친목을 가졌다.

이번 대회의 수익금 전액은 여름방학 기간 중 백주성목사와 청소년들이 우리에게 복음을 들고 왔던 서구 선교사들처럼 아이티 선교지를 방문해 복음전파를 위해 쓰여 질 것이라 한다. 이번 선교기금 마련 골프대회는 우성식품, 베들레헴떡집, 볼빅USA 등이 후원해 주었다.

이날 골프대회 입상자는 다음과 같다
남자 장타상 박영기, 근접상 이종영, 숙녀조 장타상 강건석, 근접상 주재인, 의상상 염은주, 감투상 강재구, 시니어조 챔피언 이종영, 1등 김종규, 2등 고흥렬, 3등 김경선, 일반조 챔피언 이용석, 1등 김영준, 2등 이윤관, 3등 김인혁. 숙녀조 챔피언 하재련, 1등 박은숙, 2등 민신자, 3등 문미란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