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드=하이코리언뉴스] 장마리아 기자 = Wild Rice Buffet(대표 Nal Li/ 833 Lee Rd. Orlando, FL 32810) 식당이 지난 7월21일(토) 한인동포들의 왕래가 많은 Lee Rd 선상의 세븐 일레븐 가게 옆에 신장개업을 하고 서비스를 시작했다. 지난 30여년간 식당 비즈니스로 성공한 Nai Li 대표는 풍부한 경험과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는 노하우로 현재 플로리다주에 프랜차이즈 뷔페 식당 8곳을 경영하고 있으며 중국 후진에서 태어나 미국에 이민 온 중국인 이민 1세이다.
뭐니뭐니해도 식당사업이 성공을 하기 위해서는 요리사도 중요하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매니저의 식당 운영인데 와일드 라이스 뷔페 식당의 모든 일을 책임지고 있는 총 매니저인 루 큐와유(Lou Qiu)씨는 알라바마와 애틀랜타 등지의 한국 식당에서 주방장 겸 매니저로 20여년간 일하면서 많은 한국인 친구들과 형제처럼 가깝게 지내고 있다고 자랑하기도 했다. 또 한국인을 사랑하고 한국을 좋아해 두 번이나 개인적으로 한국여행을 다녀왔다고 말한다.
한국 음식을 정말 좋아한다는 매니저 루 큐와유(Lou Qiu)씨는 올랜도 지역 한인들에게 그동안 경험을 바탕으로 아이들과 어른의 입맛에 맞게 다양한 퓨전 중화요리 및 Hibachi(철판구이), Sushi, Asian Noodle Soup 등의 각종 음식 200여 종류와,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디저트 종류까지 어느 하나 빼놓지 않고 정성과 심혈을 기우려 봉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별히 한국인 고객들을 위해 맛있는 김치를 구입해 서비스할 계획을 갖고 있으며 또 부담 없는 저렴한 가격으로 봉사해 식사와 함께 한국인들의 부담 없는 만남의 장소로 즐거운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대화의 장소가 되려고 노력하겠다며 많은 한인들의 방문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입구에서부터 시원하게 쏟아지는 인공분수로 신선함을 더해주는 와일드 라이스 뷔페식당의 다이닝룸은 350여명이 동시에 식사를 할 수 있는 대형식당으로 중국 특유의 전문 문양을 새긴 고급 테이블로 꾸며 놨으며 또한 150명 이상이 함께 식사를 하며 각종 행사를 치를 수 있는 연회석 룸은 남을 의식하지 않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행사를 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장식해 놓았다. 또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각종 행사에 필요한 최첨단 음향기기도 설치해 놓고 무료로 서비스하고 있다.
총 매니저인 루(Lou)씨는 연회석 룸은 결혼식피로연, 환갑, 칠순, 돌잔치, 각종 단체모임, 강연회(세미나) 등 각종 행사와 파티를 위해 준비해 놓았다고 말하고 정말 한국을 사랑하고 또 많은 한국인 친구에게 배우고 익혀 한국의 문화와 풍습을 잘 알고 있다며 한국인들의 기억에 남는 각종 모임이 되도록 와일드 라이스뷔페식당의 매니저로 최선을 다해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지역 한인들을 위해 할인 쿠폰을 마련했다며 신문에 나간 광고에서 쿠폰을 오려오시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만찬을 즐길 수 있다며 많은 한인들이 찾아와 한번 시식도 해 보시고 서비스도 받아 보시기 기대한다고 말했다. 할인 쿠폰은 점심에는 1달러 저녁에는 2달러를 할인 받을 수 있는데 65세 이상 시니어들은 일반적으로 할인 금액을 적용해 봉사하고 있기 때문에 할인혜택을 받을 수가 없다.
영업시간은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이며,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전 11시부터 밤 10시반까지 영업한다. 점심뷔페는 가격은 $7.25(Senior $6.25, Child 6-11세 $4.25, Child 3-5세 $3.25)이며,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저녁뷔페는 $9.99(Senior $8.99, Child 6-11세 $5.25, Child 3-5세 $4.25)이고,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뷔페는 $10.99(Senior $9.99, Child 6-11세 $5.25, Child 3-5세 $4.25)이다. 일요일은 하루종일 $9.99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