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차 WKWA 대회”미주조직위원회"결성

Submitted byeditor on금, 06/16/2017 - 19:49

[달라스=하이코리언뉴스] 장마리아 기자= 세계한인여성협의회(김소희 총재)는 지난 6월 9일(금)부터 11일(일)까지, 2박 3일간 미주 전지역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는 세계한인여성협의회 미주조직위원회 결성식을 달라스에서 개최했다. 

"

이날 박순아 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결성식은 미전국 50개주 미주한인총연합 여성회장 20명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됐다.이어 백지영 회장의 개회식 기도를 한 후, 김소희 총재는 개회사에서 "세계한인여성회장협의회(이하 WKWA)에 대해 설명하고,미주 지역발전과 한인 여성인재 등용이라는 의제를 갖고, 서로에게 도움이 되고 협력할 수 있도록 밑바탕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 하고있다. 오는 9월 29일(금)부터 10월 1일(일)까지 송파구에 위치한 올림픽 파크텔에서 개최될 WKWA 제4차 대회를 위해 미주지역 영향력 있는 여성한인회장들의 적극적인 참여 바라며 홍보하기위해 결성됐다”고 밝혔다. 

세계한인여성회장협의회(김소희 총재) 미주조직위원회는 전 미주를 동부, 중부, 서부, 동남부, 플로리다 등 5개 지역으로 분할해 각지역에 2명의 위원들로 구성하고 미주조직위원회 재무로 조규자 회장을 임명했다. 이번 결성식 기획을 총괄한 박순아 회장(전 달라스 한인회장)의 숨은 노력으로 원활한 결성식이 이뤄졌다”고 전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