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피부관리의 명소 "더 파운틴 살롱 앤 스파"

Submitted byeditor on금, 02/05/2016 - 21:37

[샌드레이크=하이코리언 뉴스]장마리아기자=더 파운틴 살롱 앤 스파(원장 김다이애나)가 영업을 하고 있는 SANDLAKE 닥터 필립스 일대는 외국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몰리는 곳으로 품위 있고 모던한 클래식한 분위기의 고급레스토랑이 대거 밀집해 있어 유동 인구가 많은 곳으로 유명하다. 

김 원장의 바쁜 스케줄로 인해 좀처럼 인터뷰 시간 잡기가 마땅치 않아 기자는 지난 9월27일 늦은 오후시간에 더파운틴 살롱 앤 스파를 찾았다.

'

김다이애나 원장은 지난 20년동안 헤어, 두피, 네일아트, 피부관리, 메이크업(신부화장)등 차원 높은 고급 뷰디샵으로 차별화 된 전략과 테크닉 그리고 격조 높은 서비스로 외국인들과 동포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 전문 미용실로 소문이 자자하다.

헤어디자이너이면서 베터랑 사업가이기도 한 김 원장은 끊임없이 연구하고 공부하면서 고객들에게 피부의 아름다움을 꾸며주고 관리하면서 여성들에게 편안하고 개성 있는 아름다움과 고급스러움을 부각시켜 주는 것이 본인의 의무이고 보람이라고 말한다.  특히 미에 대한 관심과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 꾸준하게 피부관리실을 찾고있는 고객들에게 만족을 드리기 위해 화장품의 본고장인 프랑스에서 공부한 최고의 피부관리전문가 쥬쥬(Joujou)씨를 영입해 고객들의 만족을 증폭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최고의 피부관리전문가 쥬쥬(Joujou)씨는 일본 시세이도 화장품 회사와 프랑스, 벨기에, 두바이, 독일, 이탈리아에서 25년간 근무하며 쌓아온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한분 한분에게 정성을 다해 개성있는 아름다움을 만들어 드리고 있다고 한다. 특히 한국동포들에게는 프랑스 유명 브랜드인 드끌레오 제품만을 피부관리 프로그램에 사용해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고 한다.

드끌레오 제품은 천연 에센셜오일(100%)로 수분재생, 피부노화, 탄력, 화이트닝, 식물과 꽃 과일등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을 사용한 식물성 제품으로 촉촉하고 탄력 있는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는데 최고의 제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며, 더파운틴 살롱 앤 스파를 방문하면 지금까지 느낄 수 없었던 편안함과 관리 시스템에 만족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더 파운틴 살롱 앤 스파는 피부관리 외에도 메니큐어와 패티큐어, 네일 아티스트 등 검증된 실력파 헤어디자이너들이 김다이애나 원장과 더불어 보다 나은 여성들의 미를 창조하기 위해 오늘도 최대한의 노력으로 고객에게 봉사하고 있다고 한다.

20여년이란 세월을 고객들의 아름다움을 위해 노력하며 봉사하고 있는 김 원장은 "한곳에 몸담은 세월이 길다는 것보다는 언제나 고객들에게 정성을 다해 서비스 한 것이 가장 보람 있는 일이다"라고 말하는 김 원장은 "사실 나는 어떠한 일이든지 옳다고 생각하면 그 일에 몰두하는 스타일이다. 따로 부동산 컨설팅 일도 계속하고 있는데 이 모든 것들이 더파운틴 살롱 앤 스파의 직원들의 협조와 후원이 없었다면 할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미용실을 경영하는 것도 고객과 직원 그리고 경영주와의 삼박자가 잘 맞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 중 어느 하나라도 잘못되면 삐걱대기 마련인데 우리 샵의 직원들이 너무나 잘해주고 있어 늘 감사하고 무척 뿌듯하다고 한다. 

김원장은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에서 지친 고객들의 지친 몸과 마음에 휴식을 가질 수 있는 곳, 아름다움과 건강 그리고 마음의 여유까지 만끽할 수 있는 휴식공간으로 각인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항상 잔잔한 휠링 음악이 흐르고 은은한 아로마향이 몸과 마음까지 편안하게 해주는 공간으로

여러분들을 초대한다면서 동포들을 위해 착한 가격으로 성실하게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김다이애나 원장은 1년에 한번 지체장애인들을 위한 행사를 하고 있으며 또 시간이 허락하는 일요일이면 양로원을 찾아가 외로운 노인들의 머리를 관리해 주는 봉사활동도 하면서 봉사의 기쁨과 함께 겸손한 마음으로 이곳에서 행복을 찾는 아름다운 마음의 소유자이다. 인생을 사랑하고 살아 숨쉬는 것에도 기쁨을 표현하며 사회에 봉사도 하고 당당하게 주류사회 일원으로 우뚝 선 김원장을 보며 참 자랑스럽고 전문가답다 라는 생각이 문득 기자의 뇌리를 스친다. 김다이애나 원장은 부동산과 건축업에 종사하는 남편 김정희씨와 법학을 전공하고 있는 아들 타미, 미래 비지니스 커리어 우먼을 꿈꾸는 딸 유미 양 등 1남 1녀를 두고 있다.

"더 파운틴 살롱 앤 스파"에서는 여성들의 '피부 유수분 바란스를 맞추어 탄력 있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 주며 피부재생 촉진과 피부 노화방지'를 위한 <딥 크린싱/촉촉 보습케어 1회 50달러(10회 $400)> 그리고 '칙칙한 피부톤과 자외선 노출, 여드름 색소, 다크 서클 등의 요소들로 인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장애가 되는 피부 관리'를 위해 <미백+잡티 /화이트닝 꿀피부 케어 1회 70달러(10회 $600)>로 봉사하고 있다. 

더 파운틴 살롱 앤 스파의 주소는 7541 W. Sand Lake Rd, Orlando, FL 32819 이며 영업시간은 월요일~토요일 오전 9:00시~오후 7:00, 일요일 오전 11:00부터~오후 4:00이며 문의전화 및 예약은 407-351-9300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