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한미여성총합회 라스베가스 이사회 개최

Submitted byeditor on수, 01/16/2019 - 14:35

[네바다=하이코리언뉴스] 김태리 기자 = 미주 한인여성총연합회(World-KIMWA USA 이하)가 지난 1월 10일 부터 3박4일간 네바다 라스베가스에서 이사회를 겸 World-KIMWA USA창립 15주년기념 및 제9회 리더쉽컨퍼런스 준비모임을 라스베가스에서 가졌다. 다가오는 창립15주년기념행사를 알라스카 크루즈 에서 진행을 결정하고 프로그램에 대한 의견을 논의했다.

또, 미전국에서 (버지니아,플로리다,미네소타,메릴랜드,텍사스,노우스 타코다,캔터키) 모인 미주한미여성연합회 이사 임원들은 회칙개정위원회서 수정회칙개정위원회에서 수정회칙을 리뷰했다.

"

이날 김혜일 이사장은 준비모임에 참석하기위해 먼길마다않고 함께해준 임원 이사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다가오는 창립 15주년행사에 가족 친지 친구 모두 초청해 온가족이 함께할수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할것이라고 말했다.7월 7일부터 14일까지 7박8일 동안 열리는 제9회 컨퍼런스는 관광과 컨퍼런스를 겸 할수있게 가족을 모두 초청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World-KIMWA USA는(미주국제결혼여성총연합회 미국지부)로 KAWAUSA(한미여성 미주총연합회)의 바뀐 명칭이며, 전세계의국제결혼여성들의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회원간의 유대를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유익한 정보와 문화를 교류 함으로써 다문화 가정 구성원들의 정체성 확립과 구성원들의 효과적인 민간외교에 기여함에 그목적을 두고 2004년 결성되었다. 2005년부터 한국에서 “국제결혼여성세계대회”를 주최하고 2006년 제2회세계대회 기간중 World-KIMWA”세계국제결혼여성총연합회”를 발족했다. 그후 KAWAUSA는 World-KIMWA 의 미국지부로서 활동하며 미국내의 한인여성들의 이슈를 다루고 여성들의 인권을 보호하는일 사회봉사활동 등 각지회의 특성에맞게 입양아행사, 불우이웃돕기, 감사의날 등 그 지역에서 필요로하는 봉사들 성실하게 하고있다.

문의 703-861-9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