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2020년 따뜻한 설 명절 메세지"

Submitted byeditor on일, 01/26/2020 - 09:17

[하이코리언뉴스/편집국] = 트럼프 대통령은 설날, ‘Lunar New Year’를 맞아 미국과 전 세계에서 설날을 기리는 모든 사람들에게 영부인 멜라니아 여사와 함께 가장 따뜻한 인사를 전한다는 공식적인 ‘설날 축하 메시지’를 어제(1월24일) 보냈다.

"

트럼프 대통령은 백악관이 배포한 ‘2020년 설날 메시지’를 통해 올해 쥐띠 해가 다른 사람들 삶에 긍정적 영향을 미칠 기회들로 가득 찬 새해라며 전세계의 수많은 사람들과 즐거운 설날을 함께 한다고 언급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아시아의 유산’을 물려받은 사람들이 이 특별한 때를 맞아 불꽃놀이와 음식 등을 통해서 가족들과 함께하며 설날을 기념할 때 자신과 부인 멜라니아 여사는 다가오는 해에 사람들의 행복과 건강, 번영을 기원한다고 전했다.트럼프 대통령은 또 아시아계 미국인들이 여러 방식을 통해 지속적으로 미국 문화를 풍요롭게 하고, 미국 경제를 더 튼튼하게 하며 특히 미국의 국방을 향상시키는 점을 인정한다고 강조하고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아시안들의 헤아릴 수 없는 미국에 대한 기여는 미국 역사와 정체성의 특별한 부분이라며 “Happy New Year!”라고 말했다.트럼프 대통령은 2018년과 지난해(2019년) 등 대통령에 취임한 이후 매년 설날 때마다 축하 메시지를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