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제62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공연

Submitted byeditor on금, 01/24/2020 - 17:06

[하이코리언뉴스/편집국] = 방탄소년단(BTS)이 제62회 '그래미 어워즈'(Grammy Awards)에서 공연한다.그래미 어워즈에서 한국 가수가 공연하는 것은 사상 처음이다.방탄소년단은 작년 제61회 그래미 어워즈에 시상자로 참석한 이후 2년 연속 그래미 무대를 밟게 됐다.

"

그래미 측은 지난(2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오는 26일 LA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열리는 그래미 어워즈 시상식에서 올드 타운 로드 올 스타즈(Old Town Road All-Stars) 무대에 함께 한다고 밝혔다.그래미를 주관하는 미국레코드예술과학아카데미(NARAS)에 따르면'올드 타운 로드 올스타즈’는 올해 시상식에서 마련되는 두 개의 특별 코너(special segments) 중 하나다.

그래미는 홈페이지에 게재한 공연자(Performers) 명단에도 방탄소년단을 추가했다.미국 음악상 중 가장 큰 규모와 권위를 자랑하지만 보수적이고 비영어권 아티스트에게 배타적이란 평가를 받는 그래미 무대에 서게 된 것은 방탄소년단의 국제적 위상을 보여준다는 평가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8일 LA로 입국했으며 오는 28일에는 CBS 인기 토크쇼'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에 출연해 신곡 '블랙 스완' 무대를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