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랜도=하이코리언뉴스]장마리아 기자 =민주평통 마이애미협의회는 제3회를 맞이하는 "한인 차세대들을 위한 프로페셔널 컨퍼런스 (The 3rd Korean American Professional Conference)"를 12월 16일 오후 4시에 올랜도 Wyndham Orlando Resort (8001 International Dr, Orlando FL 32819) 에서 개최한다.
플로리다 차세대 컨퍼런스는 민주평통 마이애미협의회 (회장 장익군)가 주관하며 주애틀랜타 총영사관과 재미한인과학자협회가 스폰서를 한다.이번 이벤트는 대학생들과 전문직에 종사하는 전문직업인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주제는 "Rising Careers"로 현 대학생들과 취업준비와 전문직업인들이 직장에서의 성공을 돕는데 중점을 둔다. 초대된 연사들은 Michael Kim 주정부 국토부 청장 (Florida Department of Transportation, Senior Manager), Miyoung Yang 비즈니스 디렉터 (Hyatt Regency Assistant Director), Jay Kim 변호사 (Florida Bar Board of Governors), Dae Y Shin 대표 (한국정책 연구소) 이며 공무원, 비즈니스, 변호사, 정치, 메디컬, 회계, 학계, 연예계 등에 관련된Job을 잡는 방법및 성공하는 전문 Know-how를 같이 공유할 예정이다.
또,2부행사는 Show Me The Money 6에 출연하고 Billboard Chart에 등록된 Heesun Lee가수가 New York직접 내려와 Hip Hop 공연및 자신을 진실한 얘기를 같이 나누며 유익하고 재미있는 축제 분위기를 만들어 볼 계획이다.행사후에는 만찬을 통해 대학생들과 주류사회의 각계 전문 분야에서 활약하는 한인들과의 Networking통하여 상호이해와 교류·협력을 증진시킬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벤트의 목적은 우리 한인 자녀들의 진로 멘토링 및 서로의 네트워킹을 강화하여 상호 협력을 통해 발전을 도모하고, 이를 통해 장차 그들이 미국 주류사회 주역으로서의 Korean-American의 역량을 고취시켜 좀더 많은 한인들이 미국 주류사회진출하여 성공하는데 기여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유익하고 의미있는 한인 커뮤니티를 위한 사업이므로 많은 한인들의 응원과 참가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등록비 : 무료이며 한인의 후손이라면 미국전역에서 누구나 참가할수 있다.
RSVP를 nuacflorida@gmail.com로 아니면 김홍현 간사 407-592-3400로 문의하면 된다.
Facebook등록은https://www.facebook.com/events/141115879949236/ 로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