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F대학, 한인학생회 15일 개강총회 개최

Submitted byeditor on금, 09/15/2023 - 19:07

[매이트랜드 = 하이코리언뉴스] 장마리아 기자 = 가을학기를 맞아 "UCF 센트럴 플로리다 주립대학교" 한인학생회(이정우 회장)주최로 15일(금)오후4시반 Maitland 위치한 "서울가든 레스토랑"에서 30여명의 선후배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강총회가 개최됐다. 

"

이번 개강총회는 새로운 리더십과 열정으로 한인학생회를 더욱 발전시키고 확대시키는 자리로 새로운 임원진 소개 (초대 정석영 회장에서 이정우 회장) 및 23/24 년도 학생회 목표와 계획을 알리는 자리로 진행되었다.

가을학기 동안, UCF 대학교 뿐만 아니라 플로리다 내 타 지역 대학간 교류행사가 예정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서 플로리다 한인들 사이에 인적 연결, 그 외 플로리다에서 개최하는 여러 행사들의 정보와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다양한 프로그램과 네트워킹 기회를 한인 학생들의 교육과 커리어 발전을 촉진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이날 개강총회는 미주 각계 각층의 단체 및 개인 후원으로 진행됐다. 주요 후원 및 협력 기관은 미주한인소상공인 총연합회(KASBUSA)와 재미한인과학기술자협회 (KSEA), 올랜도 참좋은교회 등이 이번행사의 주 후원처로 참여했다.

올랜도 참좋은교회(박태석 목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교회 성도들과 함께 맛나는 김치를 정성껏 만들어 UCF 대학 한인학생 30여명들에게 선하고 참좋은 마음을 나눠 가졌다.

UCF "센트럴 플로리다 주립대학교"한인학생회 행사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한인학생회 공식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3년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회장 이정우, 부회장 김성현, 서기 조호준, 자문위원 정석영 등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