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슨빌에 ”킴스 코리언 바비큐’ 오픈

Submitted byeditor on일, 08/20/2017 - 21:45

[잭슨빌=하이코리언뉴스] 장마리아 기자 = 한국식 바비큐가  K-푸드로 급부상하면서 미국 현지인들의 입맛을 바꾸고 있는 요즘, 북부플로리다(잭슨빌) 한인회 차기회장으로 확정된  김영출씨가 지난7월1일(토) “킴스 코리언 바비큐 (9825 -1 San Jose Blvd, Jacksonville. Florida 32257)" 을 오픈했다." 킴스 코리언 바비큐”음식 맛은 한국 갈비집에서 맛보는 맛의 거의 가까웠고, 한국의 맛을 재현하는데 있었어 손색이 없어 오픈 하자마자 빠르게 입소문이 나면서 동포들과 현지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

특히 입맛을 돋우는 단아한 기본반찬, 얼큰하게 끓인 전골과 돌솥비빕밥, 돌솥알밥,오징어 돌솥비빕밥 등 각종 탕 종류를 비롯해 화학 조미료를 절대 사용하지않으며, 주 메뉴는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만든 엄마손의 양념으로 지글지글 구워서 나오는 LA갈비, 불고기, 제육불고기 구이를 즐길 수 있다."킴스 코리언 바비큐"는 질 높은 서비스와 맛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책임지고, 다양하고 알찬 메뉴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있다. 

여기에 현지인들을 위해 메뉴판을 한글과 영문으로 비치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165명이 동시에 식사 할 수 있는 넓직한 공간, 30인 이상 수용 가능한 프라이빗 단체룸을 보유하고 있어 쾌적한 모임장소로 방문하기가 제격이다. 산호세 선상 아웃백 쇼핑몰에 위치한 “킴스 코리언 바비큐”레스토랑은 근사한 스포츠바와 테라스석이 따로 마련되어 분위기를 낼 수 있어 데이트하러 온 연인들 부터 각종 모임이나 직장인 회식 등 동포들과 현지인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K-푸드 한국 식당으로 자리 매김을 할 것으로 보인다.

영업시간은 월요일-목요일까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금요일-토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10까지, 일요일 오후 1시부터 9시 까지이다.예약 및 문의전화는 947-619-5832 로 연락하면 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