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비상자금보다 개솔린 가격이 더중요

Submitted byeditor on수, 02/13/2019 - 18:02

[하이코리언뉴스/편집국] = 미국인들 상당수는 개솔린 가격이 헬스케어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개솔린 가격 비교사이트, 개스버디는 어제(12일) 발표한 ‘2019년 개솔린에 대한 소비 정서 보고서’에서 모든 연령대와 소득 계층의 미국인들을 대상으로 개솔린의 필요성과 인식, 가격 등이 미치는 영향을 조사한 결과 전체 86%는 개솔린 가격이 일상생활에 영향을 미친다고 답했다고 밝혔다. 

:

특히 이는 개솔린 가격이 헬스케어와 비상자금보다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으로 조사된 것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개솔린 가격보다 더 중요한 카테고리로는 식비와 렌트비 등 주거비 그리고 유틸리티 비용이 꼽혔다.

미국인 57%는 개솔린  지출비용에 힘이 들다고 답했고, 65%는 개솔린 비용이 다른 지출에 영향을 미친다고 응답했다.특히 18살~24살 사이 응답자의 이같은 비율은 70%로 더 높았다.또 40%는 개솔린 가격이 자신의 기분에 영향을 준다고 했으며 63%는 개솔린 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개스버디 페트릭 디한 수석 분석가는 미국인 수천만명이 매일 개솔린을 꼭 필요로 하지만, 개솔린 가격을 예측하기는 힘든 만큼 이같은 결과가 나온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